비전

  • 영 캐주얼 의류부문 MARKET LEADER

    새로운 스타일의 캐주얼 패션 영역 창출

    유사 중 고가 영 캐주얼 시장점유율 1위

  • 독특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컨셉

    Thursday Island, TOINQ, T.I FOR MEN, PLADS7, ETAPE

    지속적인 성장과 높은 이익률 실현

  • 기획/디자인 중심의 패션 전문 기업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는 글로벌 패션 전문 기업

    반응생산시스템(QRS) 및 판매시점관리제(POS)를 통한 최적의 재고관리

핵심가치

  • JOY 즐거움

    GNCO로 숨쉬고 먹고 입고 웃을 수 있는 즐거움은

    고객과 지원 그리고, 파트너 모두가 누려야 할 특권이며

    도전하는 젊음의 이유이다.

  • FREE 책임 있는 자율

    조직의 벽을 허무는

    개방적 사고, 책임 있는 주인의식, 서로를 존중하고 배려하는 태도는 GNCO인의 삶의 방식이며 선택이다.

  • FAIR 공정 문화

    투명한 경영, 자유로운 경쟁, 공정한 보상은

    회사와 직원을 잇는 그리고 회사와 고객을 잇는 신뢰와 존중을 더욱 견고하게 하며, 도전하는 젊음을 정렬하는 용광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