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STORY


ㅡ 2000년 론칭, 내추럴하고 자유로운 감성의 빈티지한 무드를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컨템포러리 감성 캐주얼 브랜드


ㅡ 내추럴한 무드와 편안함을 추구하며, 자유롭고 개성있는 취향을 가진 소비층으로부터 매니아층을 이루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2008년 런칭한 티아이포맨은 국내외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남성 컨템포러리 브랜드입니다.

스타일리쉬한 남성을 위한 브랜드로 자리 잡아온 티아이포맨은 매시즌 브랜드 컨셉을 선보일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3040을 대표하는 모델과 함께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우선으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ELOQ (엘록)은 ‘생동감 있는’, ‘표정이 풍부한’, ‘설득력 있는’ 뜻의 ELOQUENT에서 유래된 것으로,

패션을 통한 자기 표현의 의지를 내포함을 의미합니다. 2005년 런칭 이래에 다양한 street fashion 속에서 엘록 특유의 자유분방한 시선으로 원-포인트의 감도 높은 새로운 street fashion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빠르게 변화하고 진화하는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과 대중의 취향을 재빠르게 반영하고, 자유로운 스트릿에서 영감을 받지만, 세련된 디자인에 실용성과 활동성을 가미하여 도시 감성의 하이 스트릿을 제시하는 브랜드입니다.

ㅡ 여성 수입 편집샵으로 2014년 10월 정식 런칭.

ㅡ PHENOMENAL “경이로운, 놀라운 사람 또는 물건” 단어적 의미 그대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움을 선사.


아직 국내에 소개 되지 않은 새로운 브랜드들로 구성 된 수입 여성 컨템포러리 편집샵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의 유러피안 브랜드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해외 직수입 전문 매장.

의류, 잡화 토털 패션 매장으로 ONE STOP SHOPPING을 제안하며, 대부분이 국내 단독 입점 브랜드들로 구성되어 남들과의 차별화를 통해 나만의 EXCLUSIVE STYLE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

2016년 10월 삼성동 코엑스 Parnas Mall (파르나스몰) 1호점 런칭을 시작으로 선보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입니다.

COVETBLAN(코벳블랑)은 내추럴하고 편안한 감성을 베이직으로 소비자들에게 때로는 고급스럽고 세련되게, 때로는 편안하고 유니크한 일상을 표현하며,

다양한 라이프의 확정성을 통해 새로운 가치와 스타일을 제안하는 토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입니다.

CONCEPT


목요일의 섬.


이름 그대로, 편안하고 기분좋은 감성을 전달하는 내추럴하고 자유스러운 컨셉의 컨템포러리 감성 브랜드.

모던하고 세련된 감각이 함께 조화를 이루는 브랜드 티아이포맨.


도시 남성을 위한 fashion & life style을 제안하며 MIXED CONTEMPORARY STYLE로 더 새롭고 컨템포러리해진 컨셉의 애티튜드와 감성을 느낄수 있습니다.

일상의 편안함을 베이스로 모던함을 재해석하여 유니크한 디테일을 활용하는 하이스트릿 감성의

‘New Stylish Street Casual’

ㅡ EUROPEAN CONTEMPORARY

COVETBLAN(코벳블랑)은 Thursday Island의 내추럴하고 편안한 감성을 담아 집에서 느끼는 여행의 감정과,

여행지에서 느끼는 집 같은 편안함을 컨셉으로 트렌디하고 실용적인 스타일을 제안하는 Life style 브랜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