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에 신나는 도전을 제공하는 젊은기업, GNCO_지엔코 입니다.


지엔코는 1998년 'SPORT REPLAY' 런칭을시작으로 "인류에 신나는 도전을 제공하는 젊은기업"이란 경영이념 하에 Fashion전문기업으로 국내시장 뿐만 아니라 해외시장 진출을 시도하여 지속적인 성장가능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도전과 성공으로 창립20주년을 맞이하는 지엔코는 패션 전문기업으로서의 핵심역량을 강화하고 내부시스템 강화를 통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되는 한 해가 될 것이며, 고객에게는 최고의 가치로, 주주에게는 기업가치 극대화로, 임직원에게는 공정한 보상으로 최고의 기업으로 발전해 나가겠습니다.

사업 소개

Thursday Island의 Moto인 여행과 문화가 주는 영감과 스토리, 가치를 전달하는 컨템포러리 감성 브랜드 입니다.

티아이포맨은 지적 호기심, 유연한 사고, 자연과 역사에 대한 겸허한 자세를 갖춘 남성들을 위한 의복과 도구, 경험을 연구하고 제공하고자 합니다.

또한 꿈과 진실, 기초와 실험, 디자인과 테일러링, 창의와 조화, 온화한 낭만과 자조적 유머, 고전 문학과 현대 미술 등의 가치 및 요소를 이상적으로 조율된 (Tuned Ideally) 감각적이면서도 실용적인 상품들로 형상화하는 브랜드로 거듭납니다.


플라즈는 북유럽 국가들 중에서 남성들의 워너비 브랜드들의 나라이자 북유럽 금융중심지인 덴마크의 코펜하겐에서의 영감을 받은 것에서 시작합니다.

라이프 스타일 전반에 걸쳐 유행을 주도하고 있는 북유럽 브랜드들은 그들의 실용주의, 기능주의적 디자인에 담긴 민주주의적 사고, 평등의식 그리고 환경 친화적인 가치를 기반으로 오랜 역사를 자랑합니다.

PLADS는 북유럽 헤리티지를 담은 북유럽을 대표하는 덴마크의 언어로 공간, 장소를 뜻하는 PLADS와 브랜드 히스토리를 담은 넘버 7을 합성한 네이밍으로 MZ세대에게 다양한 브랜드와 아이템을 제안해 감각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을 지향합니다.


통통 튀어오르는 공처럼 생기넘치는 순간의 디자인을 담은 유니크하고 자유분방한 감성의 브랜드 입니다.


에타페는 향(fragrance)을 통해 나를 찾아가는 여정을 의미하는 프리미엄 향 브랜드로, 여행을 테마로 소소한 일상의 여정 속에서 느꼈던 편안하고 행복한 기억이 떠오르는 스토리가 있는 향을 감각적으로 담아냅니다.